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머너즈 워 summonerwar 리뷰 및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smonwar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전 세계 1억 소환사들을 사로 잡은 명작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공식 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안녕하세요 wws인포박스입니다. 활동을 다시 시작하면서 모바일 게임으로 찾아뵙네요.

먼저 제가 정말 재밌게 했던 서머너즈 워를 리뷰해볼게요.

 

게임 시작화면

저는 원래 모바일 게임을 기피하던 사람이었으나 서머너즈 워를 접하고 나서 제 생각을 바꿨던 게임입니다. 게임 자체로 벨런스 패치 및 여러 몬스터가 있고 대회 또한 열고있는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서머너즈 워의 매력 중에 하나는 바로 멋진 몬스터를 자기가 직접 키울 수 있다는 건데요. 저는 처음에 데몬이라는 몬스터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시작하게 됐으나 여러 좋은 몬스터가 굉장히 많아서 게임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었던거 같아요.

 

또, 서머너즈 워의 핵심이자 재밌는 요소인 룬 시스템이이에요. 몬스터도 다양하지만 여러가지 룬을 자기 입맛대로 몬스터에 장착 시킬 수 있다는 점이에요. 던전을 돌면서 좋은 룬을 캐고 강화를 통해 자신만의 룬을 파밍할 수 있답니다.

서머너즈 워의 오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요소 중 하나기도 해요.

 

서머너즈 워의 몬스터에는 속성 또한 존재하는데요. 물 바람 불 빛 암 대표적인 5개의 속성이 존재합니다. 또한 서로에게 상성을 지니고 있는데 유저간 pvp를 진행할 때 전략적인 요소로 사용되기도 해요. 뿐만 아니라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몬스터 마다 태생적으로 가지는 별도 있는데요 6성까지 골라 키우는 맛이 쏠쏠했어요.

 

서머너즈 워는 정말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저도 최근에 들어가보니 복귀유저 보상과 여러가지 이벤트를 접했어요. 몬스터를 뽑는 건 소환서를 까야하지만 시즌마다 끊임없는 이벤트로 많은 몬스터를 소환하실 수 있을거에요. 이 게임은 장기간 오랫동안 키울 수 있다는 매력이 있으면서 여러가지 이벤트로 지원 또한 받을 수 있어요.

 

서머너즈 워를 하면서 가장 좋았던 시스템은 바로 유저간에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는 점이에요. 유저분들 다들 착하셔서 공략도 알려주시고 뉴비가 성장할 때 필요한 몬스터나 룬 같은 부분을 바로바로 상담받을 수도 있답니다. 저 또한 뉴비시절에 굉장히 많은 도움을 받고 좋은 정보도 얻을 수 있었어요. 

 

서머너즈 워의 대표 시스템 중 하나인 길드, 명예 작업은 굉장히 오래걸리는 게임적 요소지만 열심히 서머너즈 워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최고 레벨을 달성할 수 있을 거에요. 저는 복귀 유저가 됐지만 명예작은 거의 다 끝냈던 걸로 기억합니다. 

 

혹시 모바일RPG게임을 찾고 계신다면 오랜만에 글을 쓰면서 정말 재미있게 했던 서머너즈 워는 어떠실까요. 자신의 위시몹을 찾아가면서 룬을 캐고 여러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시간 태우기 좋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물론 과금적인 요소도 존재하지만 무과금으로 서머너즈 워를 즐기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기 때문에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처음 시작하실 때 자신이 가지고 싶은 위시몹을 정해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하시는데 좋은 목표가 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또한, 친구랑 같이 시작하는 걸 추천드려요 서머너즈 워의 특성상 모바일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친구와 길드, 길드전, pvp등 여러가지 컨텐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에요.

 

오랜만에 모바일 게임 추천글을 쓰면서 다시 한번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글들 많이 써나가겠습니다. 댓글 많이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